인사말
  • 동숭갤러리는 1975년 개관하여 전시 기획 화랑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 루피노 타마요, 살바도르 달리, 엔릭 이루에스떼, 왕환신, 루오왕 등 유명 외국 작가들과민복진, 윤영자, 최기원, 이일호, 김구림, 이석주, 김일해 등 국내의 원로작가와 중견작가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작가 최고의 작품을 초대 개인전을 기획 하였습니다.

    그룹전 200여회, 개인전 80여회, 국제 미술전, 도쿄아트엑스포, 시카고아트엑스포, 파리FICA 등 세계 유명 아트페어에 참가하여 국,내외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국내최초(1985년3월) 미술은행 개설과 1998년 2월 미술품경매를 최초로 창안하여 시행하고 2011년에는 G옥션을 출범시켜 화랑 상호간 경매전을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조각부분에서 조각공원 기획, 설치 경험이 많으며 1985년부터 1998년 까지 대학로 야외거리조각공원을 설치 운영한 바 있으며, 전국전역에 환경조형물을 200여 건 이상 설치한 바 있고, 야외조각공원 및 환경조형물에 대한 자문기구를 설치하여 상시 자문해 드리고 있습니다.

    역량 있는 젊은 작가들을 발굴,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생활 속의 아름다운 공간연출과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미래를 창조하며 새로운 미술시장을 마련하는 예술창조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